수원피부과 #유앤아이의원수원점 #수원프락셀 #프락셀후기 #모공레이저 #여드름흉터 #피부결개선 #인계동피부과 #수원피부관리 #프락셀리뷰1 40대 피부고민 이라면 피부과 추천(첫방문 혜택,시술과정,개선효과) 안녕하세요^^요즘들어 한 두달 사이에 잡티와 모공이 도드라져 보여 고민고민 하다가 오늘은 피부과를 다녀 왔어요.솔직히 저는 40대 중반을 넘기기 전까지 화장품으로 다 해결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.비싼 세럼, 앰플, 크림을 아무리 쌓아 발라도 어느 순간부터 피부가 나아지지 않는다는 걸 몸으로 느끼고 나서야 생각이 바뀌었습니다.이 글은 수원 인계동 유앤아이의원에서 프락셀 레이저 시술을 받은 제 경험을 솔직하게 공유한 것입니다.시술 과정 겁내지 마세요^^혹시 피부과 첫 방문이 막연하게 두렵거나 어색하게 느껴지시는 분 계신가요?가격 고민이 진짜 제일 컸어요...얼마 인지도 모르고 내피부는 더 비쌀 수 도있고...저도 그래서 오랫동안 피부 관리를 미루다 쉬는 날 아침에 거울을 보니 잡티에 모공까지 한꺼번에 눈에 .. 2026. 5. 13. 이전 1 다음